신년이 되면 집안에 있는 오래된 가전과 가구를 교체하는 가정이 많아진다. 이러한 연초 분위기에 맞춰 편안한 감성의 가구 브랜드 ‘SUWARU(스와루)’가 ‘㈜베네코리아’를 통해 런칭하며, ‘스와루 모션베드’도 함께 선보였다.
편안한 숙면이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점에서 침대는 가장 고르기 까다로운 가구이다. ‘스와루’에서 출시하는 전동침대 ‘스와루 모션베드’는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합쳐진 인체공학적 설계의 일체형 침대로 편안한 휴식과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일본 ‘SINCOL’사의 디자인과 독일 OKIN사의 모터 기술이 집약되어 만들어진 제품이며, 이미 일본과 대만, 중국, 호주 등 세계 각지에서 그 기능성과 품질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특히, ‘스와루 모션베드’는 프레임이 없어 원하는 곳에 두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바닥에서 사용할 수도 있고, 본래 사용하던 침대 프레임 위에 그대로 올려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리모컨을 사용해 상, 하단부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 다양한 모드를 연출할 수 있다. 모드 작동 시 발생하는 소음도 현저히 낮아 매력적이다. 또한 이지 지퍼로 커버를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세탁 및 일광 소독이 간편하다. 이러한 장점은 ‘혼족’과 수험생, 노약자나 임산부 등에게 더욱 적합하다.
㈜베네코리아 관계자는 “스와루 모션베드는 노약자나 임산부 등 몸이 불편하고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이들에게 적격이며, 양질의 수면 환경이 필요한 수험생은 물론 원룸 침대나 매트리스를 원하는 ‘혼족’에게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며, “최근 싱글족을 위한 원룸 침대 및 원룸 매트리스가 많이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스와루 모션베드’는 단연 돋보이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내장재 역시 고밀도 메모리폼과 고탄력 폼의 두가지 소재 중 소비자가 원하는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형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프레임과 매트리스가 합쳐진 올인원 모션베드로서 불필요한 요소들은 줄이고,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니즈와 감성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공한다.
이번 전동침대 출시를 기념해서 ㈜베네코리아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