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관 개장을 기념으로 열린 '사구팔구 캠페인'은 첫 구매 고객들에게 멀티블럭 리빙박스(24L ·4개), 듀코 스탠다드 헹거 등 생활에 유용한 리빙 관련 상품을 4900원에, 포트메리온의 보타닉가든 찻잔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식기류 제품을 8900원 균일가 판매한다. 구매하면 5000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리빙관 론칭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생활 속 리빙 제품이 필요한 웃긴 상황을 연출하고 이를 통해 리빙 제품 구입 채널로서의 LF몰의 강점을 강조
LF는 홈퍼니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지난달 리빙 전문관을 오픈했다. 인테리어 가구나 홈 데코레이션 용품,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생활 용품과 침구 등 다양한 브랜드의 리빙 제품을 선보이며 종합라이프기업 쇼핑몰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