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환경재단과 함께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미세먼지 NO! NO! 맘편한 하늘 맑고 푸르게` 캠페인을 전개한다. 6일 오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캠페인 선포식에서 (뒷줄 오른쪽 네째부터)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 박상숙 세븐일레븐 춘천애막골점 경영주, 최열 환경재단 이사장 ... |
세븐일레븐은 6일 오전 광화문 광장에서 환경재단(이사장 최열)과 미세먼지 예방을 위한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미세먼지 NO! NO! 맘편한 하늘 맑고 푸르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맘(mom)편한'은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로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엄마들이 아이들을 마음 놓고 키울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국민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 유해환경 요소로서 국가적 관리 항목으로 떠오를 만큼 경각심이 커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전국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환경 개선 지원 활동을 통해 어린 아이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깨끗한 환경 조성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미세먼지 NO! NO! 맘편한 하늘 맑고 푸르게'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재원을 가지고 환경재단 미세먼지센터와 함께 다양한 환경 개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환경 교육과 각종 지원 활동을 중심으로 미세먼지 관련 연구에 대한 투자, 도시 숲 조성 등에 재원을 활용할 계획이다.
세븐일레
[이한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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