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1일(현지시간) 쿠웨이트 로자나 몰에서 열린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행사 [사진제공 : LG전자] |
로자나 몰에 개장한 프리미엄 브랜드숍은 2개 층으로 이뤄졌다. 1층과 2층을 합치면 433㎡ 규모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재 LG전자는 쿠웨이트 외에도 이집트, 이란, 레바논, 요르단, 아랍에미리트(UAE), 사우디 등 중동 주요 국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운영하고 있다. 중동 지역에만 총 12개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은 모두 LG 시그니처 제품을 갖추고 있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은 "성장잠재력이 큰 중동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지속 확대해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지배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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