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국법인은 14일(이하 현지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지원 센터 확대를 위해 스마트폰 수리업체 유브레이크아이픽스(uBreakiFix)와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우선 300여곳의 매장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뒤 오는 2019년까지 200곳을 더 추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고객 지원 센터를 방문하면 당일 2시간 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안내했다.
갤럭시S 사용자들은 고객 지원 센터에서 스마트폰 전면 디스플레이, 후면 강화유리, 배터리, 카메라 등에 대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서비스 모델은 갤럭시S9 시리즈, 갤럭시S8 시리즈, 갤럭시S7 시리즈, 갤럭시S6 시리즈,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5이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