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성분별 제품 할인과 경품 제공 외에 여유롭고 편안한 삶을 즐기는 휘게(Hygge)와 라곰(Lagom)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네이처 가든' 나무 심기 이벤트 등을 함께 전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소비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나아가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네이처 가든' 나무 심기 이벤트는 다음달 1일 경기도 가평의 쁘띠프랑스에서 열린다. 참가자 이름으로 나무 심기와 퍼스널 컬러 진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참여 방법은 '알럽프랑스' 캠페인 기간 중 인스타그램에 #네이처가든, #알럽프랑스, #프렌치가든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관련 이미지를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0명(동반 1인 포함)에게 프렌치 가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네일 솔루션'과 '화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