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SK브로드밴드] |
NCSI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종합만족, 고객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고객 만족의 정도를 계량화한 지표다.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고객만족지수로 평가받고 있다. 회사 측은 고객가치를 적극적으로 혁신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한창희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이번 국가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수상은 회사가 그 무엇보다도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서비스를 제공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8년 연속 NCSI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B tv와 옥수수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라라랜드' '흥부' '아이 캔 스피크' '킬러의 보디가드' 등 인기영화 4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시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8(2명), 호텔 뷔페 식사권(8명), B포인트 1만점(800명), 옥수수포인트 1만점(800명)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3일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초고속인터넷, IPTV, 전화 등 SK브로드밴드의 모든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