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는 지난 1월 말 시작한 '우리가 [함께했'S]'의 연장선으로 5개 학교 전교생에게 선물을 전하는 'Top5 안에 들었'S' 이벤트도 추가로 기획했다. 우리가 [함께했'S] 캠페인은 착한 구매를 통해 착한 나눔을 실천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회사는 올해 '공유가치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 프로그램에 집중해 1020대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전국의 중고생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10일까지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서 소년소녀가정 친구들에게 응원 메시지와 재학 중인 학교명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학교별 참여 실적 기준 상위 5개 학교의 전교생에게 '휠라 슬라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에 따르면 전일까지 전국에
휠라 관계자는 "우리가 [함께했S] 캠페인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Top5 안에 들었S를 기획했다"며 "젊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는 이색 활동을 펄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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