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전국 극장 시사회에 참석한 소비자들이 기업 PR캠페인을 시청한 후 설문지를 작성하고 있다. [사진 제공 = SK이노베이션] |
이번 행사는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전, 전주, 울산, 대구를 거쳐 다음날 부산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에게 혁신의 큰 그림 광고 영상을 보여주고 설문을 통해 피드백을 받은 뒤 향후 광고 제작에 반영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행사 현장의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온라인 사전 신청에는 예상을 뛰어넘는 사람들이 몰려 당초 550명을 계획한 초청 소비자 수를 1300명까지 늘렸다.
혁신의 큰 그림 캠페인은 공개한지 68시간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서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페이스북에서 다음달 15일까지 '기업PR 캠페인 영상 공유'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지난해부터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기업PR 캠페인을 시행하면서 글로벌 에너지·화학 기업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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