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하우시스 신규 광고캠페인 전개 |
LG하우시스의 신규 광고는 소중한 일상을 보내는 공간에 창호·바닥재6인테리어대리석 등 LG하우시스의 친환경·에너지세이빙 인테리어 제품이 함께 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제품의 특징과 기능을 직접적으로 노출하기 보다는 아기가 창을 만질 때, 아빠와 아이가 거실에 누워 장난 칠 때, 주방에서 함께 식사를 할 때 등 행복한 추억을 담은 감성적인 이야기 속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녹여내 고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도록 했다.
LG하우시스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TV와 인쇄매체는 물론 같은 컨셉으로 창호·바닥재·인테리어대리석 등 각 제품별 모바일용 광고를 별도로 제작해 포털 사이트 및 유튜브 등에 선보일 예정이다.
LG하우시스는 지난 2015년부터 '머무는 공간에서 움직이는 공간까지'라는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으며, 지인(Z:IN)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고 인테리어 주 고객층인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힘써왔다.
이교목 LG하우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