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의 새 BI와 브랜드 슬로건 'DARE, SIMPLY' |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과장과 거추장스러움을 배제하고, 단순하고 과감하게 아름다움[美]에 집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화려한 외형보다 내면의 아름다움, 자신의 가치에 보다 집중하는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려 힘썼다.
↑ 미샤의 신규 엠블럼 'Mi'. |
에이블씨엔씨 측은 이번 BI교체가 올해부터 2년간 이뤄질 대규모 투자와 함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듭나려는 변화의 첫걸음이라고 설명했다. 에이블씨앤씨는 지난해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 사내 유보금을 합쳐 향후 2년간 2289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 미샤의 신규 BI. |
이세훈 에이블씨엔씨 대표는 "이번 BI 교체는 미샤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더 큰 성장을 위해 나아가기 위한 출발점으로서 의미가 매우 크다"며 "미샤가 추구하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파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문호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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