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은 새로운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Y-솔루션' 제품 3종을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Y-솔루션 360'은 얼굴의 미세 주름 부위에 'Y-솔루션 540'은 앞 볼, 광대 등 눈에 잘 띄는 안면 중간 부위, 'Y-솔루션 720'은 팔자주름, 깊게 패인 볼, 확실한 윤곽 조형이 필요한 턱 끝 등에 각각 특화돼 있다.
젊음(Youth)을 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Soiution)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신제품 명칭을 Y-솔루션으로 정했다. 제품 명 뒤에 붙는 숫자는 안면부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효과의 정도를 의미한다.
Y-솔루션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국내 유통 제품보다 탄성 및 응집력이 최대 2배 이상 높여 더욱 향상된 볼륨 개선 효과를 보인다는 것이다.
미용성형 관련 국제학술지 등에 게재된 연구 내용에 따르면 히알루론산 성분의 탄성이 높을수록 피부를 들어올리는 힘이 강하고, 응집력이 높을수록 히알루론산 입자들의 결합력이 높아 시술 후 만들어진 볼륨 형태가 더욱 잘 유지된다.
Y-솔루션 제품과 기존 국내 유통 제품의 물성을 비교한 결과, Y-솔루션의 탄성과 응집력이 현저히 높게 나타났다. 특히 Y-솔루션 720의 탄성과 응집력은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LG화학은 지난 2014년부터 탄성과 응집력을
LG화학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지난 28일 서울 올림픽로 롯데시그니엘서울호텔에서 미용성형 관련 의료진 100여명을 초청해 제품의 장점을 알리는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김혜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