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달15일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진행한 U+tv 아이들나라 키즈페스티벌 동요&율동교실 현장 모습 [사진제공 = LG유플러스]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리는 유플러스TV 아이들나라(이하 아이들나라)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형 테마파크 형식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에서는 캐리앤스쿨 선생님이 진행하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 현장에서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퀴즈쇼가 운영된다. 아이들나라의 AR(증강현실)을 활용한 자연관찰학습 콘텐츠인 '생생자연학습' 체험을 통해 좋아하는 동물이나 공룡을 실감 나게 만나볼 수 있다. 또 AR기술로 함께 찍은 기념사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부산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행사장에선 아이들나라 콘텐츠 체험은 물론 '유플러스 우리집AI(인공지능)'를 통해 YBM영어동화, 번역 등 아이들을 위한 외국어 교육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다.
행사 첫날인 5일에는 인기 유튜버 '유라'와 함께 동요와 율동을 따라 배워보는 프로그램인 '댄스타임'이 마련돼 있다. 아울러 가족과 함께 어린이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이 운영되며 6일에는 인기 유아 뮤지컬 '엄마까투리'가 열린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아이들나라 서비스 체험후기 작성자 가운데 100명을 뽑아 이번 행사에 초청해 어린이 장난감 ▲리틀미미 드림하우스 ▲똘똘이 쿠키오븐놀이 ▲리오레우스 라이드온 ▲스캔X건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즐겁고 교육적인 이벤트를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