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쇼핑의 확실한 행복'을 내걸고 변신을 꾀했습니다.
SSF샵은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대폭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패션 회사에 걸맞은 비주얼로 디자인을 개편하는 한편 전체 화면이 자동 조절돼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SSF샵의 다양한 브랜드 특성에 맞춘 콘텐츠 구성과 비주얼 차별화도 시도했습니다.
SSF샵은 인공지능, AI 기반의 디지털 고객 서비스도 한층
업계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애프터서비스, AS 시스템도 갖췄는데, 휴대폰으로 수선품 사진을 촬영해 모바일로 요청사항을 보내면 됩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