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를 살 돈이 부족해 깔창을 사용하는 소녀의 이야기가 대중들에게 전해지면서 ㈜지앤이바이오텍은 저소득층 소녀들을 위해 다양한 기부 캠페인을 시행한 바 있다. 이번에 기획된 기부 캠페인에는 기부 문화에 관심이 많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킴닥스가 합류하였다.
㈜지앤이바이오텍과 킴닥스가 함께하는 이번 기부 캠페인은 16일 수요일부터 25일 금요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킴닥스 유튜브 채널의 기부캠페인 영상에 남겨진 댓글 수대로 생리대가 기부될 예정이다. 기부된 생리대는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지역 공부방의 소녀들에게 전달된다.
면생리대 한나패드는 커버뿐 아니라 속면 흡수체까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며 무표백 무염색으로 안전하다. 따라서 냄새 제거, 피부 짓무름, 가려움 등의 피부질환에 도움이 된다. 국내 특허원단이 적용됐으며 폐기물이 적고 재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생리대 구매 비용이 합리적이다.
초경을 시작한 10대부터 중년 여성까지 생리를 하는 모든 여성층을 아우르고 있는 한나패드는 여성들
㈜지앤이바이오텍은 "킴닥스님과 함께해 이번 이벤트가 더 많은 대중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대중들을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