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C녹십자웰빙은 지난달 19일부터 대구, 수도권, 광주, 대전, 부산에서 차례로 제2회 파트너십 강화 워크샵을 개최했다. [사진 제공 = GC녹십자웰빙] |
이번 행사는 국내 파트너사를 초청해 회사의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국내 시장에서의 사업 확장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C녹십자웰빙은 파트너사들에게 전문가의 검사에 의해 개개인마다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PNT(개인맞춤영양치료)의 콘셉트와 시장 확대 전략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PNT는 영양주사를 통한 메디케어, 건강기능식품 Dr.PNT를 통한 홈케어로 개인에 맞는 필요 영양성분을 공급하여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솔루션이다.
'진료에 있어서 건강기능식품 적용'이란 주제로 보건의료 전문가로부터 영양주사와 건강기능
김상현 GC녹십자웰빙 영업본부장은 "영양치료는 검사를 기반으로 한 헬스케어 솔루션 서비스가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며 "영양처방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리더로서 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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