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스테이션이 신규 브랜드 대명아임레디 출시와 함께 회원전용 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을 지난 5월 전격 리뉴얼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해당 쇼핑몰은 올해 1월 오픈 시, 기존 납부한 상조 납입금 중 일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레디캐시 제도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며 큰 파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기존 회원몰의 다양한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품 확대, 간편 로그인 제도 도입 등 고객 만족 요소를 더욱 추가하여 몰의 기능성과 편리성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하였다.
기존 2만여개의 상품 구성에 의류, 화장품 등 회원의 관심을 끌 다양한 상품이 추가되었다. 특히, 대명그룹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리조트 연계 상품은 구성과 가격 모든 면에서 매우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또 하나 주목할 내용으로 간편 로그인 제도 도입을 들 수 있다. 회원몰은 다양한 혜택과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가진 대신, 회원 검증 절차가 생각보다 까다롭다.
하지만 대명아임레디몰은 회원 가입과 함께 부여되는 고유번호로 간단한 절차만으로도 회원몰 이용이 가능하다. 대명아임레디몰 관계자는 “회원들의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상품의 구매가 용이해짐에 따라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와 매출 확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업계 최초로 납입금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
대명라이프웨이의 새로운 이름, 대명아임레디는 기존 상조 업계에 대한 인식 전환과 새로운 개념의 상조 서비스를 만들겠다는 이념 아래 앞으로 더 많은 생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