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영상은 U+우리집AI를 활용해 다양한 사물인터넷(IoT) 환경을 보여준다. LG유플러스는 여러 동영상을 차례로 보여주는 유튜브의 VAS(Video Ad Sequencing) 툴을 이용해 시청자들이 지루하지 않게 영상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 디지털 영상은 총 7편이다. 침대에 누워 잠들기 전 불끄기를 서로 미루는 할머니, 할아버지 모습을 보던 손녀가 "우리 잔다"라고 말하자 불이 꺼지고, 가습기가 켜지는 모습을 담은 <우리 잔다>편과 아빠가 방귀를 뀌자 어린 딸이 U+우리집AI로 '환기모드'를 실행해 선풍기가 켜지는 동시에 IoT 커튼이 열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아빠 방귀>편 등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극장 시설과 연동한 U+우리집IoT 광고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영화 상영 직전 극장 조명이 꺼지는 상황을 활용해 마지막 에티켓 광고에서 "클로바, 영화관 불 꺼줘"라고 음성이 나오면 불이 꺼지는 상황을 연출한다.
LG유플러스는 우리집IoT 캠페인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홈IoT패키지 신규 가입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LG전자의 건강관리가전 ▲코드제로 A9(5명) ▲트롬 건조기(5명) ▲트롬 스타일러스(5명)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5명)를
조동우 LG유플러스 IoT마케팅담당은 "우리집IoT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이 IoT서비스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IoT서비스의 편리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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