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오픈한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 매장 내부. [사진제공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는 레드 카펫에서 영감을 얻은 시네마 콘셉트의 뷰티 매장으로, 디지털과 뷰티가 접목된 신개념 공간으로 기홱됐다. 직접 영화 속 주인공처럼 촬영이 가능한 '셀프 슈팅 스튜디오', 본인의 메이크업을 저장할 수 있는 '커넥티드 미러', 아르마니 뷰티 룩에 사용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아르마니 룩스' 등 다양한 디지털 액티비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뷰티 스토어 입장 시 부여받는 나만의 '디지털 뷰티 티켓'을 통해 매장에서의 모든 활동을 개인 휴대폰에 저장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에 나만의 문구를 새길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 자신을 레드 카펫 위 무비 스타로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업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갖췄다.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국내에서만 한정 출시하는 `엑스터시 샤인 304 코란지` 립스틱. [사진제공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아르마니 뷰티 스토어는 전세계 뷰티 트렌드
[문호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