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레고코리아] |
이번 오디션을 통해 어린이들은 직접 레고를 활용한 창의적 영상을 제작하고 유명 유튜버와 협업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13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장난감 분야 인기 유튜버인 '꾹TV'가 홍보대사로 선정돼 우수작 심사, 최우수 당선자와 협업 콘텐츠 제작 등 오디션 전 과정에 참여한다.
응모 방법은 레고 제품을 활용한 리뷰, 상황극, 실험 등 자유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개인 유튜브 채널에 해시태그 '#레고오디션'을 포함해 업로드 하거나 이메일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8월 12일까지로 만 14세 이하 어린이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우수작은 8월 20일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와 당선자 개인 메일을 통해 공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레고 키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우수 당선자 1명에게 꾹TV와 협업 영상 촬영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6개월간 레고 신제품을 매월 증정해 지속적인 크리에이터 활동을 지원한다. 2등(2명)에게는 레고 브랜드 모델 기회 및 30만원 상당의 레고 신제품을 제공하며, 3등(5명)과 행운상(100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10만원, 5만원 상당의 레고 신제품을 증정한다.
마이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