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분야에서는 롯데백화점, 갤럭시S9, 비비고 왕교자 등이 수상했고 지자체 분야에서는 헬로!평창, 단고을, 수원화성문화제 등이 선정됐습니다.
지난해부터 마련한 공공 분야에서는 FTA-PASS, 나이스, GAP정보서비스 등이 선정됐습니다.
윤형식 매경비즈 대표는 "매경미디어그룹이 제정해 올해 3회째를 맞은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은 시행 초기부터 기업뿐 아니라 정부 지자체 등 공공서비스 브랜드에 주목했다"며 "작년부터 공공서비스 분야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글로벌 인지도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매경미디어그룹이 매년 선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