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 오리온] |
두 제품은 검은콩, 과일, 쌀 등 농협이 제공하는 국산 농산물과 '슈퍼푸드' 귀리 등 통곡물, 야채를 원물 그대로 가공해 만든 게 특징이다. 오!그래놀라바는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스낵킹(Snacking, 간단한 식사)' 문화에 부합한 제품이다.
오리온은 자연원물 함량을 패키지 제품 전
지난 7월 한시적으로 운영한 카페형 매장 및 대형마트 등에서 원물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취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도 인지도 향상에 기여했다고 풀이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