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대상] |
지난 2005년 출시한 청정원 홍초는 음료 시장에 '마시는 식초'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출시 이래 국내 음용식초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유지해왔다. 특허 받은 3단 발효방식으로 만든 100% 자연발효초를 사용하고, 설탕이나 과당 없이 산에 강한 이소말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음료로 즐길 수 있다.
청정원 홍초는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파인애플 ▲풋사과 등 5가지 제품군을 판매한다. 최근 출시한 홍초 풋사과는 풋사과의 향과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대표적인 항산화성분인 폴리페놀을 함유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최정호 대상 전무는 "청정원 홍초는 음용식초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오랜 시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가 공동으로 개발한 지표를 바탕으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