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 시판사업부문장(오른쪽)이 코웨이 부스를 찾은 참관객에게 코웨이 공기청정기의 차별성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 제공=코웨이> |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 기술을 적용한 공기청정기 9종 △RO멤브레인·나노트랩 필터 등 다양한 필터시스템을 갖춰 지역 수질 환경에 따라 맞춤 사용 가능한 정수기10종 △주스프레소 2종 △의류청정기 1종 등 총 22종 제품을 선보였다.
코웨이는 이번 IFA에서 공기청정기 시장을 핵심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국내 대표 에어 케어 기업인 코웨이는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듀얼 흡입·트리플 흡입·4면 흡입 등 다양한 필터시스템을 갖춘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전시했다.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끈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AP-2318D)는 좌우 강력한 흡입은 물론 바닥 공기까지 청정 케어 하는 트리플파워 시스템을 탑재한 대용량 제품이다. 실내공기 모니터링을 통해 오염이 감지되면 오염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 시판사업부문장은 "유럽은 물론 전 세계 바이어와 참관객들이 부스를 방문해 관심을 보였다"며 "코웨이가 물과 공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