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기간이 마무리됐지만 여전히 소비 시장은 뚜렷한 활기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특히 ‘침구 시장’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국내 곳곳에서는 템퍼매트리스 및 기능성 베개 전문 쇼룸을 찾는 수요자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환절기 건강을 확실히 잡으려는 소비자들이 갈수록 급증함에 따라 관련 물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런 추세에 맞게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외 ‘명품 수준’ 품목들을 합리적 가격에 할인하는 행사를 벌인다. 이 곳은 그간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해소하고, 숙면 가치를 높여 온 전문 브랜드다.
더슬립 측은 자사 쇼룸에서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해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브랜드 라인업의 40여가지 모델들을 총망라한다. 환절기 날씨 등으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은 이러한 모델들 가운데 자신에게 적합한 품목을 골라 할인 금액대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해당 기업은 구매 절차 상에서 개인의 취향, 수면습관을 고려한 수면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컨설팅 단계를 거쳐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의 경우 수입매트리스 모델별로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 베개, 목베개, 유아 토퍼 세트, 바디필로우 등 제품에 따라 사은품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더슬립 측 관계자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코르시카나, 킹스다운, 옵티멈, 에어룸, 매그니플렉스, 엠릴리, 스턴스앤포스터까지 모두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자사가 운영 중인 모든 쇼룸에서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직접 매트리스 위에 누워보도록 배려함으로써 확실한 선택을 할 수 있게끔 배려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매트리스를 제공해 온 더슬립은 현재 운영 중인 모든 템퍼 매트리스 매장 및 씰리 매트리스 매장에서 일괄적으로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다채로운
이 곳의 매트리스들은 타사에서 제공하는 일반적인 비닐 패킹 형태의 포장 형태가 아니라 안전한 절차 하에 배송 처리가 이뤄지고 있는 중이다. 할인 혜택과 제품, 그리고 배송 절차와 연관된 상세 정보는 각각의 쇼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