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KCC오토는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CC오토 2만대 출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2011년 공식 출범 후 2018년 10월 중 누적 판매 2만대를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강서목동, 강북, 영등포, 제주 딜러십 운영에 이어 2018년 부천 전시장/서비스센터, 마포전시장, 한남 전시장/서비스센터, 도봉 서비스센터 오픈 등 현재 전국 총 7개의 공식 전시장 및 6개의 서비스센터, 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KCC오토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KCC오토는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 및 시승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KCC오토에서 특별 제작한 디퓨저를 선물한다.
차량 구매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의 웰컴패키지를 증정하며 KCC오토 대표 고객 초청 문화행사인 컬처 프로젝트 공연 ‘태양의 서커스 쿠자’ 11월 공연 초청의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및 유상수리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블랙 장우산을 증정하며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 상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구입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KCC오토 서비스 상품권을 별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내방 고객뿐만 아니라 KCC오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KCC오토 팔로워들을 위한 차량 대여 추첨 이벤트 ‘Special Experience with Mercedes-Benz’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KCC오토 관계자는 “지난 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