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하이트진로] |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2016년 첫 선을 보였으며 독특한 단풍 패키지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번 단풍 스페셜 에디션의 패키지는 알록달록 붉게 물든 단풍잎으로 꾸며졌다. 기린이치방의 노란색 로고 디자인의 색까지 붉게 표현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캔맥주 타입(500ml)으로만 출시되며 전국 대
유태영 상무는 "기린 이치방은 보리의 첫 번째 맥즙만을 사용해 맛이 깔끔하면서도 원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라며 "가을 시즌에 맞추어 출시한 단풍 에디션은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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