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82.9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올해 5월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한 혁신 공간 '서비스랩'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서비스랩은 고객 경험을 진단하고, 분석해 서비스 차별화를 도모하는 공간이다. 코웨이는 이를 바탕으로 제품 설치와 사용 과정을 모니
윤현정 코웨이 CS 본부장은 "코웨이는 사람이 직접 마시고 씻고 숨쉬는 물과 공기를 근간으로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물과 공기의 가치를 지켜나가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진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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