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관련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는 매일 먹어도 새롭고 맛있는 빵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뚜레쥬르는 설
또 이를 친근한 인사말로 표현한 '365일 해브 어 굿 브레드(Have a good bread)!'를 슬로건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아울러 '통우유식빵'과 '흑미찹쌀토스트식빵', '고메버터식빵' 등 매일 먹기 좋은 시그니처 식빵 제품을 선보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