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러지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에서 29일 ‘에프터 21 베스트 리뷰 시상’을 오상자이엘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이엘 코스메틱에서는 화장품 출시 100일 런칭 기념으로 지난 7월부터 약 3개월간 AFTER21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 행사는 피부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골든타임인 21일을 모티브로 하여 자이엘에서 독자 개발한 화장품 원료인 자이엘라이트 효과를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기획됐습니다.
이 행사는 무료 체험분으로 기획된 에프터 21이 유명 커뮤니티 카페에서 흔적 지우개크림으로 입소문이 났고 샘플 5만 개를 조기 소진하는 등 화제가 됐습니다. 자이엘 코스메틱에 따르면 에프터 21 행사에는 체험분을 사용해본 사람들의 리얼한 후기가 공개됐고 리뷰들을 보면 여드름, 홍조, 흔적이 개선되었다는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손바닥이 심하게 갈라지는 증상이 좋아지기도 했다는 리뷰 등은 자이엘라이트 효과를 생생하게 보여줬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입니다.
오상자이엘 관계자는 “소중한 리뷰들을 올려주신 모든 분께 너무나 감사하고 좋은 제품으로 보답을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자이엘은 에프터21 베스트 리뷰 시상을 위해 내부심사와 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시상자 4명을 선정하였고 1등에게는 3백만 원 상당의 황금열쇠를, 2등에게는 100만 원 상품권, 3등에게는 50만 원 상품권, 4등에게는 30만 원 상품권을 증정했습니다. 에프터 21 시상자들의 리뷰는 이 회사의 쇼핑몰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이엘은 시상자 이외에도 리뷰를 올려주신 분
한편,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은 지난 15일에 에프터 21 행사의 후속 제품으로 여드름, 홍조, 흔적으로 고민하는 10대, 20대를 타겟으로 하는 AC클리어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흔적지우개”로 불리고 있고 밝혔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