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가 12년산급 '스무스12'를 출시하며 위스키 저도주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브랜드 마케팅 이사는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김 이사는 지난해 출시한 '스무스 17'이 출시 이후 11개월 만에 17년산급 이상 저도주 시장에서 11% 시장 점유율을 달성
김 이사는 '스무스12'가 12년 넘는 긴 숙성 기간을 거쳐 희소성이 높아진 퓨어 몰트 원액으로 만든 알코올 도수 35도 제품이라며, 몰트 위스키는 맥아을 사용해 생산량이 한정적이고 맛과 향이 좋아 희소가치가 높다고 강조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