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생활가전 브랜드 '교원웰스'의 고객센터가 정수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 1위로 선정됐다.
교원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8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교원웰스의 고객센터가 정수기 부문 우수 콜센터 1위로 뽑혀 7년 연속 1위를 지켰다고 21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KS-CQI)는 ARS 편의성, 상담환경, 전문성, 상담 태도 등을 종합 평가하는 한국의 대표 콜센터 평가다. 올해 41개 업종 148개 기업과 29개 공공기관, 지자체가 참여했으며, 전화 모니터링평가와 만족도 설문조사를 거쳐 업종별 1위 기업을 뽑았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전화상담 품질요소의 가장 기본이 되는 고객 응대율을 95% 이상 유지하고 있으며, VOC 통합관리시스템 운영으로 상담사가 고객 상황에 맞게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을 제공한다. 또 상담사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각종 문화 행사, 힐링 데이 운영 등 감성 케어 프
교원그룹은 지난 9월 기존 고객센터를 전면 개편해 통합 콜센터 '콜(Call)로세움'을 선보이기도 했다. 콜로세움은 교원그룹의 각 브랜드와 채널별로 유입되는 고객 접점 정보를 통합 관리·분석하고 고객 맞춤 전략을 제공한다.
[신수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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