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한세실업, 2019년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 발표회 열어

기사입력 2018-11-23 09:52


[사진제공 : 한세실업]
↑ [사진제공 : 한세실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이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빌딩 한마음홀에서 '2019 가을·겨울(F/W) 패션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했다.
올해로 24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패션업계의 가장 큰 화두인 4차산업혁명과 'FALL IN ONE HANSAE'를 주제로 진행됐다. 한세실업과 한세엠케이, 한세드림의 패션 계열사와 협력사 임직원 등 800여명이 참석한 행사는 성황을 이뤘다.
특히 올 한해 패션계 동향과 2019년도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미나와 함께 R&D직원들이 내년 유행할 의상을 직접 착용하고 진행하는 패션쇼를 진행하는 한편, 3D로 모델링을 할 수 있는 가상 피팅 시스템 등이 설치돼 눈길을 끌었다.
매년 11월 개최되는 한세 패션 트렌드 발표회는 다음해 글로벌 패션 동향과 한세실업 바이어별 패션 트렌드를 확인하는 자리로 서울 본사 R&D본부와 뉴욕 디자인연구소에서 근무하는 디자이너들이 직접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다.
한세실

업 측은 "패션 트렌드 발표회는 한세실업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매년 새로운 관점에서의 비즈니스 전략과 아이디어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으로서 지속적인 트렌드 분석과 연구를 통해 업계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