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매년 완판 행진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올해도 출시

기사입력 2018-11-29 10:26


[사진제공 = 더퍼스트터치]
↑ [사진제공 = 더퍼스트터치]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는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더퍼스트터치는 매 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물티슈 하나로 색다른 분위기를 돋울 수 있도록 윈터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2015년 첫 출시한 스페셜 에디션과 2016년 선보인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이 완판됐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강조한 2017년 레드 컬러 에디션도 모두 팔렸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네번째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상큼한 민트 컬러의 제품 패키지에 따뜻한 감성의 레드 컬러 크리스마스 오브제와 체크 무늬 패턴을 더했다. 크리스마스에 안성맞춤인 홀리데이 무드를 강조한 것. 귀여운 이미지의 페넬로페 계절 캐릭터와 눈사람 모티브를 사용해 색다른 겨울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르미에 아보카 물티슈 라인으로 구성됐다.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는 천연 라이오셀 쉐리하트 원단을 적용, 안티몬 프리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부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넬로페 김세희 이사는 "시즌 한정으로 제작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페넬로페에서 매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라며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인 만큼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더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날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된다. 각종 오픈마켓 (G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