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티몬] |
티몬데이의 첫 시작일인 12월 3일 첫 티몬데이 매출은 올해 평균 일 매출 대비 2배 이상 (102%) 올랐다. 지난해 일평균 매출과 비교해서는 2.5배(149%)나 올랐다.
상품판매 수량도 기존 최고점 대비 151% 상승했고 구매건수는 140%늘었다. 티몬데이의 행사상품으로는 1000여종의 상품이 소개됐는데 판매량을 단순 계산해보면 상품 1개가 팔리는 시간은 0.06초에 불과했다.
구매고객수도 기존 대비 145% 상승하며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방문자수나 페이지뷰 역시 역대 최고치 대비해 119%, 140%가 올랐다. 티몬데이 상품 중 5만장이 완판된 '커피베이'는 대형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르며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티몬은 매주 월요일 마다 티몬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와 득템의 기쁨을 상시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10일 두 번째 티몬데이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티몬은 고객들에게 지난 5일부터 오는 9일까지 낮과 밤 12시 10분 하루 2번씩 티몬데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10원의 적립금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재후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