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게임 월간아이돌 화면. [사진 제공=CJ제일제당] |
햇반컵반은 아이돌 캐릭터의 스케줄 중 하나인 광고 촬영 콘텐츠에서 대상 브랜드로 등장한다. 게임 내에서 햇반컵반 담당자 캐릭터가 모델 계약을 제안하면, 아이돌 캐릭터는 햇반컵반의 CF를 촬영하고 팬싸인회 등을 진행한다.
CF촬영 과정에서 '햇반컵반 스팸마요덮밥'과 '햇반컵반 버터장조림비빔밥'등 프리미엄 '햇반컵반' 4종의 실제 제품 이미지가 노출되며 자연스럽게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실제 월간아이돌에서 노출된 햇반컵밥 프리미엄 신제품 4종은 매출은 협업 마케팅 이후 2주간 전월 동기 대비 33
이아람 CJ제일제당 햇반컵반 브랜드매니저는 "주요 소비층인 10~20세대 인지도 확대를 위해 이전에는 시도하지 않았던 웹드라마와의 협업 등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햇반컵반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