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 포시즌 매트리스 |
먼저 본격적인 한파철을 앞두고 온열 기능이 있는 '포시즌 매트리스'를 한 달간 사용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연다. 포시즌 매트리스 구매 후 4주 동안 사용해 본 후 불만족스러울 경우 전액 환불 받을 수 있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탈부착이 가능한 토퍼 위아래 면에 각각 온열 장치와 시원함을 주는 인견 원단이 적용되어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기선이 아닌 '나노 발열실'을 적용해 전자파 걱정을 덜었고 소방복 소재로 활용되는 난연펠트를 내장해 화재로부터 더욱 안전하다. 행사는 내년 1월 31일까지 열리며 수거비 2만8000원은 고객 부담이다.
또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이달 31일까지 '홈파티&연말 결산세일'을 열어 테이블웨어와 크리스마스 식기, 트리·장식용품 등 시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키친바흐 식기류는 20%, 크리스마스 식기 30~35%, 트리와 장식품 등은 최대 45%까지 세일한다.
실생활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생활용품도 이달 26일까지 할인에 들어간다. 빨래 건조대와 다리미판 등 세탁용품과 선반과 서랍장 등 수납용품, 냄비와 식기건조대 등
한샘도무스는 히몰라와 IMG 등 총 19종의 명품 리클라이너를 500개 한정 수량으로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연말 결산세일은 전국 한샘 플래그샵과 디자인파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