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와이드앵클] |
이날 와이드앵글에 따르면 내달 28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 100% 당첨되는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온라인몰 포함)에서 진행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1등 15명에게는 동남아 100만원 여행상품권(2인), 2등(300명)과 3등(3,000명)에게는 각각 와이드앵글 3만원 쿠폰과 2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4등(참여자 전원)에게도 와이드앵글 양말이 증정된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추위를 피해 동남아시아 등 따뜻한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역시즌 마케팅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마케팅은 이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던 골프웨어 업계의 일반적인 역시즌 마케팅과 달리 올해 여름 신제품을 미리 판매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냉감 제품 및 핫 썸머 라인은 더위 해소에 탁월한 냉감 소재를 적용해 청량감을 제공한다. 특히 바캉스 느낌을 살려 야자수 패턴이 프린트된 티셔츠와 반바지, 큐롯(치마바지), 로브 가운 등으로
와이드앵글 측은 "해외 골프여행객들의 여름 제품 문의가 최근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2019년 냉감 기능성 의류 사전 론칭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패션에 예민한 골퍼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추후 상품구성전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