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이번 설부터 어느 지역, 어떤 환경, 누구의 손에서 자랐는지 알 수 있도록 산지와 생산자 정보를 담은 과일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합니다.
이마트는 기존 선물세트에 '사과 VIP'나 '배 GOLD'처럼 판매자 중심의 명칭을 붙여왔지만, 올해는 이런 표기 방식을 30% 줄이는 대신 생산자와 산지를
이마트 관계자는 실제 이런 방식으로 이름 붙인 '피코크 고당도 장수 사과' 등의 매출이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때 증가했다면서 "산지·생산자를 담으면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져 매출로도 이어지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