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매일유업] |
이번 행사는 예비아빠 및 아이월령 24개월 이하 남성을 대상으로 매일유업의 임신육아포털 매일아이닷컴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 연중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매일 1분간 새로운 육아퀴즈를 풀면, 즉석에서 당첨자를 선정해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과 바리스타룰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총 100점을 획득한 아빠에게는 매일두 5만 포인트와 레고 장난감,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부부가 임신한 순간부터 공동 육아가 시작된다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아빠 육아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