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정호 사장 [사진제공 = SK텔레콤] |
이날 박 사장은 SK브로드밴드 구성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들이 통신사를 선택할 때 미디어에 대한 고려가 크게 높아지고 있는 만큼 SK브로드밴드의 경쟁력이 SK ICT 패밀리의 경쟁력으로 이어지는 시대가 됐다"며 "구성원들의 경쟁력 또한 함께 높아져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미디어는 5G 시대의 핵심 서비스이며 향후 SK ICT 패밀리의 경쟁력을 좌우할 중요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사장은 "SK브로드밴드의 가장 큰 자산인 홈 기반의 고객접점(POC)을 기반으로 SK ICT 패밀리 간의 협업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고객의 입장에서 진정성 있게 고민하고 치열하게 실행하기 위해서는 수평적 기업문화 조성도 중요하다며 본인이 먼저 솔선수범하겠다고 밝혔다.
박 사장은 수평적 기업문화 정착의 일환으로 자신을 사장님 대신 'JP(Jung Park)'로 불러달라
또 변화하는 시장과 고객의 니즈를 신속하게 파악해 새로운 기회를 만들기 위해 도입한 애자일(Agile) 조직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 SK ICT 패밀리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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