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씨가 지난 1월 내놓은 '생딸5종' 판매량이 100만 잔을 넘어섰습니다.
쥬씨에 따르면 겨울이 제철인 딸기를 활용한 생딸5종 시리즈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50만 잔 가까이 나간 '
쥬씨의 과일전용 트레이인 '쏙'(SSOC)에 생딸기와 초콜릿 소스를 결합한 '생딸쏙라떼'도 판매량이 높다는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지난해 12월 한파속에서도 쥬씨의 생딸5종 시리즈는 출시 1주일만에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가맹점 매출을 15%까지 끌어올렸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