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역점 엘라코닉 매장 전경 [사진 제공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발렌타인데이 직전 2주간 여성 속옷 매출은 17.8%신장해 연간 란제리 매출 신장률(1.6%)의 10배를 훌쩍 넘겼다. 특히 여성 속옷 매출은 여성이 구매하는 비중이 80% 이상인데 반해서 이 기간은 오히려 남성 매출 비중이 56.8%까지 치솟았다.
향수와 명품, 초콜릿 등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많이 활용되는 품목도 발렌타인데이 기간 남성매출 비중이 연평균을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만든 란제리 브랜드 '언컷'에서는 17일까지 여성 속옷(라운지웨어 제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남녀 커플 팬티 세트를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발렌타인데이 전용 포장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의 란제리 편집매장 엘라코닉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원하는 이니셜을 자수로 새긴 파우치를 사은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전 점포 식품매장 중앙행사장에 6~14일 특설매장을 열고 라메종 뒤 쇼콜라, 로이즈, 레더라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초콜릿 행사도 펼친다.
[이한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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