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 '스타트' |
이브자리의 신학기 추천 제품은 이브자리 '스타트'와 '디노월드'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청소년과 어린아이들의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을 위해 100% 천연 면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피톤치드와 시트로렐라로 가공해 집먼지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알러지 케어 기능을 더했다.
이브자리 '스타트'는 면40수 트윌 소재를 사용했다. 수분 흡수 및 발산성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우수해 남학생 방이나 기숙사용으로 적극 추천할 수 있다. 라이트 그레이와 블루 컬러를 굵은 스트라이프로 배색한 바탕면에 별을 포인트로 넣어 아메리칸 스타일을 연출했다. 캐릭터보다는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성숙한 초등학생부터 키덜트인 싱글족까지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매트 커버 세트 SS사이즈 기준 19만9000원이다.
이브자리 '디노월드' 역시 면40수 트윌 소재를 사용해 세탁 전후 변화가 없는 견고한 내구성으로 자주 세탁해야 하는 아이들 침구로 적합하다. 요즘 남아에게 가장 인기 많은 공룡 캐릭터를 활용했다. 손그림처럼 표현한 다양한 종류의 공룡 패턴에 편안한 블루 컬러를 매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룡 모양을 따라 손으로 누빔 처리를 해 입체감을 살리면서 아이들의 풍부한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가격은 매트 커버 세트 SS사이즈 기준 21만원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신진대사가 활발하고 땀 배출이 많은 청소년과 어린아이 일수록 숙면을 위해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천연 소재의 사용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질환을 예방하는 이브자리 신학기 친환경 제품이 건강한 수면에
한편 이브자리는 영유아용부터 대학생용까지 연령대별 맞춤형 제품을 출시해왔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무민 캐릭터를 담은 '무민 침구'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LINE의 인기 캐릭터를 이용한 '라인프렌즈 침구' 등이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