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TO, 앤앤컴퍼니 B.I |
새로운 BI 'GOTO'는 '일상처럼 자연스러운 피트니스(Fitness as usual as everyday)'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우고 있다. 먹고 자고 일하는 것처럼 피트니스도 이제 우리 삶의 일부라는 것이다.
BI디자인은 글로벌 폰트 타입 로고를 기본으로 방향성을 가미해 단순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는 캐치프레이즈의 의미를 넘어 'GOTO'가 표방하는 즐겁고 활력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움직임을 의미한다. 기본 색상은 'GOTO 블루'로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일등 피트니스 기업이라는 자부심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앤앤컴퍼니는 새 BI를 오는 28일부터 개최되는 국내 최대 스포츠·레저 박람회 '스포엑스 2019'부터 공식 적용한 후 신규 오픈 피트니스 센터와 기존 피트니스 센터 등에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GOTO'를 향후 피트니스·헬스케어 분야 통합브랜드로 육성해 관련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도 적용시켜 다양한 서브 브랜드 영역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구진완 앤앤컴퍼니 대표는 "GOTO는 국내 피트니스 문화를 선도해 왔던 새마을휘트니스가 추구해 온 혁신성에 새로운 시대적 요구를 반영?함축시킨 결과물"이라며 "시대적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진화된 피트니스 사업 모델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무대로 도약하는 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앤앤컴퍼니는 2010년 새마을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