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라이트 후레쉬 광고컷. [사진 제공=하이트진로] |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뿐만 아니라 필라이트 후레쉬만의 시원 상쾌한 맛의 강점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신규 TV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이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는 순간의 시원한 상쾌함을 표현하기 위해 블루 컬러의 배경과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뿜어내는 분수를 활용했다.
이번 시즌에는 필리 캐릭터 외에도 아이돌그룹 SF9의 로운을 모델로 발탁해 기존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특장점을 더욱 다양한 소비층에 세련되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오는 4월 출시 2주년을 앞둔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와 지난해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는 1년 6개월 만에 4억캔을 돌파하는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착하는 데 성공했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제품력과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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