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출처 = 올리브영] |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의 대표 상품으로 올 봄 주력 상품인 색조화장품과 향수를 선보인다. 또 기초화장품과 헤어·바디케어 상품 등 봄 환절기에 필수적인 상품 등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고객이 쇼핑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특가 행사도 온·오프라인 채널별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달 4일과 7일에 각각 특가 상품을 공개한 뒤 매장별 개점 시간에 따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세일 기간 매일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판매 예정이다. 1인 1개만 구매 가능하다.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준비돼있다. 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봄 시즌 트렌드 상품뿐 아니라 올리브영에서 최초로 할인하는 품목도 선보인다.
이외에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단독 특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알리바바의 광군제가 중국을 대표하는 대규모 세일 행사로 알려졌듯이 올영세일 역시 많은 고객이 기대하는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차
한편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부터 올리브영의 정기 세일 명칭을 '올영세일'로 정하고 올리브영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즌 선도 제품, 이색 특가, 펀(fun) 마케팅 등의 차별화를 통해 올영세일을 브랜드화 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이유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