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국순당] |
대박 막걸리 봄 에디션 제품인 '대박을 기대해 봄'은 제품 브랜드인 대박의 이름을 재미있게 활용해 봄철 대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라벨에 표현했다.
봄꽃 개나리의 노란색과 진달래의 분홍색 꽃잎이 봄바람에 흩날리는 느낌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국순당 생막걸리 봄 스페셜 에디션'은 자생 왕벚나무의 화사하게 만개한 벚꽃을 중심으로 파스텔컬러와 함께 봄 이미지를 표현했다. 따뜻한 봄의 시적 문구도 제품에 넣었다.
봄 에디션 2개 제품은 대형마트 등 주요 판매처에서 총 150만병이
국순당은 이에 앞서 국내 막걸리 업계 최초로 지난 2017년부터 일본 벚꽃 축제 시즌에 '국순당 생막걸리 벚꽃 에디션'을 계절상품으로 10만병 한정 수출해 전량 판매되는 인기를 누렸다. 올해도 3년 연속으로 지난 2월에 10만병을 수출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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