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르노 여성 맥 스피릿 리버서블 하프 코트 [사진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에르노의 봄 신상 트렌치 코트는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70년간 에르노가 축적해 온 수작업 공정의 노하우과 혁신성이 집약된 디자인이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설명했다. 또 생활방수가 가능한 면 소재로 제작됐으며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스냅 단추(똑딱 단추)는 편리하면서 동시에 포인트 디자인 기능을 한다.
에르노의 리버서블 트렌치 코트는 여성, 남성용으로 각각 출시된다.
여성용 '맥 스피릿 리버서블 하프 코트'는 에르노를 대표하는 A(에이) 형 실루엣의 중간 기장 외투로 눈에 띄는 핫핑크와 레드 두 가지 색상이 양면에 각각 적용됐다. 스탠드 칼라(깃이 세워진 스타일)와 골드 색상 단추가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다.
남성용 '솔리드 스냅 리버서블 코트'는 포멀한 느낌의 일자 형 외투로 은은한 블루와 짙은 브라운 색상의 양면 제품이다. 활용도 높은 색상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이너와 함께 입기 좋으며 단추에도 의상과 동일한 색상이 사용돼 전체적인 통일감을 준다.
에르노의 남녀 봄 신상 외투는 포멀한 의상뿐 아니라 니트, 티셔츠, 데님팬츠 등의 옷과 함께 입으면 캐주얼한 스타일도 연출 가능하다.
에르노 마케팅 담당자는 "화사한 색상의 외투나 소품만으로도 봄 느낌을 물씬 줄 수 있다"며 "에르노는 이번 시즌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밝은 색상의 리버서블 제품을 선보여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라고 말했다.
남·녀 리버서블 코트는 에르노 전
에르노 매장에서는 이 밖에 핫핑크, 오렌지, 스카이 블루, 그린 등 생생한 색감과 다양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경량 패딩과 코트, 재킷 등 다양한 2019년 봄 신상품을 판매한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