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디즈니홈] |
'디즈니홈'은 클래식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디즈니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를 주방용품, 홈 인테리어 제품, 가전제품에 적용한 엔터테이닝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이다. 2017년 첫선을 보인 이후 친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매년 30만 명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다. 디즈니홈은 올해 박람회에서 '행복이 가득한 집 만들기'의 주제에 맞게 2030세대 1인 가구를 주요 타깃으로 삼아 디즈니 캐릭터를 적용한 홈 인테리어 및 리빙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를 위해 디즈니홈은 선일금고, 아이러너, 바디프랜드, 로고스토리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했다.
특히 디즈니홈은 252㎡(약 76평)의 최대 규모 부스를 마련해 실제 주거 공간처럼 제작된 공간에서 보다 많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부스는 레트로, 빈티지 콘셉트의
디즈니홈 제품은 오는 7일까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또는 옥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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